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 아자페이 등이 있습니다.

     

    위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 이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 이후에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부득이 할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별도의 알림톡 발송)


    발급 후 해당일 24:00까지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한 주문에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복수 사용 가능한가요?
  • 결제수단은 한 주문에 한 가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체크카드


    3.
    가상계좌

     

    4. 아자페이

  •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또는 결제가 가능한가요?
  • 고객센터를 통한 주문 및 결제는 불가합니다.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 상품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 결제, 취소, 반품, 교환 내역 등 확인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도 할부가 되나요?
  • 체크카드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통장의 잔액으로 결제하는 카드입니다.

    이에 할부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아자몰에서는 불가합니다.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유효한가요?
  • 가상계좌는 발급 후 해당일 23:59까지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할부 가능하며, 할부 개월수 및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 애터미아자 대표자 : 한경수 충청남도 공주시 한적2길 52-101 4층
    사업자등록번호 : 417-86-0047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2019-충남공주-0010호
    고객센터 : 1544-8844 FAX : 041-422-2209 Email : help@atomyaza.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신충연 (help@atomyaza.com)

    애터미아자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애터미아자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 가입사실 확인

제품안전정보센터,KA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