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콘
농산
수산
정육
스타일
삼성LG
■ 에어컨엔 있었다. 차에만 없었다. 에어컨/히터 무풍가드
"한 겨울에 운전할 때도 절대 히터를 틀지 않아요. 히터를 트는 것은 피부가 건조해지라고 고사를 지내는 것과 같아요." K모 배우가 본인의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 답했던 내용입니다. 그렇다고 영하권에 히터를 아예 안 켤 수도 없는 노릇,, 그래서 다들 발쪽으로 하단으로 조절해서 쓰시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맞습니다! 문제는 바람의 방향입니다. 켜지 않는 것만큼은 아니지만, 장시간 에어컨/히터 바람에 노출돼도 직풍만 차단할 수 있다면 피부에 미치는 DAMAGE는 줄일 수 있습니다. 운전까지 방해했던 미운 직풍, 에어컨 성능 저하 없이 오직! 바람의 방향만 바꿔주는 제품이 개발되었습니다. 바람이 부드럽게 퍼져 오히려 효율은 올라간다고 하니 여름에도 겨울에도 아주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자세히보러가기!
■ 이 한 PACK이 오직 274Kcal | 다이어트지만, 먹어도 되는 유토피아
다이어트의 최대의 적! "공복감"의 해결사, 곤약으로 채우세요. 뱃속에서 최대 20배로 빵빵하게 팽창! 하지만 칼로리는 오직 274Kcal!!뿐이랍니다. 우리의 뇌는 배고픔을 경험하면 더욱 저장해두려는 습성이 있죠, 배고픔을 참다가 먹는 밥의 영양분은 모두 지방이나 살로 저장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는 운동, 식이요법과 더불어 공복감 해소가 필수조건입니다. 그래서 제안드리는 "곤약혁명! 배불쉑!!" 간편히 휴대하고 다니다가, 필요한 순간! 표시된 선까지 물을 넣고(우유성분이 들어있어요. 우유를 챙길필요가 없어요~) 쉑쉑~ 흔들면 끝! 다이어트 성공을 아자몰이 기원합니다. ▶자세히보러가기!
■ 쓰기는 쉬운데, 세척이 귀찮은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해법제시
에어프라이어 온갖 방법 다 써봐도 이거 만큼 간편한게 없습니다. 내솥과 바스켓을 사용할때마다 분리해 설겆이할 필요업고, 요리 중에 기름덜어낼 필요없고 까맣게 탄 종이호일에 가슴 쓸어내리지 않아도 됩니다. 사용하다가, 사용 후에 쏙 꺼내서 설겆이하듯이 씻어내면 끝! 수십개 돌기들이 음식을 공중으로 띄워 열풍을 바닥까지 골고루 순환시켜주니, 요리 중간중간 뒤집어줄 필요도 없습니다. ▶자세히보러가기!
■ 탈취,소독이 필요한 곳엔 어디든지!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품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달콤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장소인 우리집. 하지만 안전할까요? 집에는 눈에는 보이지 않는 세균들이 집안 곳곳에서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면 과연 믿을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요? 의외로 일상에 존재하는 유해한 세균의 감염으로 생명을 잃은 사례는 전세계적으로 200만 명에 이릅니다. (출처. SBS뉴스) 닥터클로는 이러한 일상의 세균으로부터 간단한 사용법과 지속적인 살균, 소독, 탈취 효과로 많은 온·오프라인 상에서 효과를 체험한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있으며, 미국식품의약청(FDA 등록번호. 3013383068)에 등록된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입니다. ▶자세히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