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콘
농산
수산
정육
스타일
삼성LG
배송비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크게 아래 3가지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1. 무료배송 (판매자 부담)
2. 조건부 무료배송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3. 유료배송 (고객 부담)
배송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약 2~5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배송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자몰의 경우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1544-884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님께 배송된 상품을 사진촬영 해주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어떤 상품이었는지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거 및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입금대기, 입금완료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지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 받은 택배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고 필요 시 고객센터(☎1544-8844)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아자몰의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상품 또는 특정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역 | 상세지역 | 우편번호 | 추가배송비 |
인천 | 중구 섬 지역 | 22300 ~ 22388 | 6,000원 |
강화 섬 지역 | 23000 ~ 23062 | 4,500원 | |
옹진 섬 지역 | 23100 ~ 23136 | 6,000원 | |
충남 | 당진 섬 지역 | 31700 ~ 31816 | 4,000원 |
태안 섬 지역 | 32100 ~ 32172 | 5,000원 | |
보령 섬 지역 | 33400 ~ 33522 | 5,000원 | |
경북 | 울릉도 전지역 | 40200 ~ 40240 | 4,000원 |
부산 | 강서구 섬 지역 | 46700 ~ 46771 | 4,000원 |
경남 | 사천 섬 지역 | 46700 ~ 46771 | 4,000원 |
통영 섬 지역 | 53000 ~ 53104 | 4,000원 | |
전북 | 부안 섬 지역 | 56300 ~ 56349 | 5,000원 |
전남 | 영광 섬 지역 | 57000 ~ 57069 | 4,000원 |
목포 섬 지역 | 58600 ~ 58763 | 6,000원 | |
신안 섬 지역 | 58800 ~ 58866 | 7,000원 | |
진도 섬 지역 | 58900 ~ 58958 | 7,000원 | |
완도 섬 지역 | 59100 ~ 59166 | 5,000원 | |
보성 섬 지역 | 59400 ~ 59475 | 4,000원 | |
고흥 섬 지역 | 59500 ~ 59571 | 5,000원 | |
여수 섬 지역 | 59600 ~ 59790 | 8,000원 | |
제주도 | 전지역 | 63000 ~ 63644 | 3,000원 |
추자면 | 695950 ~ 695952 | 7,000원 | |
우도 | 695980 ~ 695983 | 6,000원 |
일반 택배사는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아자>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취소사유 입력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배송중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주문 후 배송 전 단계인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 선택 후 부분 취소를 하고자 하는 상품을 반품/교환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다.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3~5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우선 주문이 취소되었음에도 대금 청구가 된 점 사과드립니다.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3~5 영업일이 소요되어 카드 취소가 진행되는 시점이 카드사의 청구작업 기간인 경우 청구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전산상에는 취소 처리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카드사를 통해 신용카드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이미 카드 대금이 인출된 경우에는 카드사 정책에 따라 일부 부분 환불되거나 익월 카드 대금에서 차감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현금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상품 배송완료
후 반품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반품신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신선 식품의
경우 단순변심으로의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 수거지가 수령지와 상이한 경우, 수거지 주소를 반품신청 시 작성해주세요.
상품 배송완료
후 교환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교환신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수거지가 수령지와 상이한 경우, 수거지 주소를 교환신청 시 작성해주세요.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아자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반품비용은 반품 신청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 반품 안내 혹은 고객센터(☎1544-8844)로 문의 바랍니다.
단, 상품의 하자시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 아자페이 등이 있습니다.
위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별도의 알림톡 발송)
발급 후 해당일 24:00까지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결제수단은 한
주문에 한 가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체크카드
3. 가상계좌
4. 아자페이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할부 가능하며, 할부 개월수 및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1. 애터미 통합회원 : 애터미(www.atomy.kr) 접속하여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아자몰회원 : 아자몰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1. 애터미 통합회원 : 애터미(www.atomy.kr)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아자몰회원 : 아자몰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암호화 저장되어 찾기는 불가하고 재설정 하셔야 합니다.
애터미 통합회원의 경우 아자몰에서 회원탈퇴는 불가하며, 애터미 홈페이지 또는 애터미 행복센터 1544-8580을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또한 애터미 회원 탈퇴시 아자몰 회원도 동시 탈퇴처리 됩니다.
아자몰 일반회원의 경우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회원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년
PV란 애터미 고유정책으로 제품에 구매조건에 따라 점수를 부여하며 애터미 회원들의 '수당
배분조건'을 결정하는 기준을 말합니다.
애터미몰과 아자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각 상품마다 정해진 PV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애터미 통합회원은 누적된 PV가 애터미 회원의 수당 배분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애터미 회원수당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PV는 사용 하는 것이 아니라, 애터미 회원들의 수당 배분 조건을 결정할 때 활용되는 기준입니다.
반품하신 상품에
대한 PV 차감은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센터 또는 판매자 창고로 입고 확인되면 환불과 함께 차감 처리됩니다.
반품 처리일 기준으로 차감되어 애터미(atomy.kr)로 정보가 전달됩니다.
상품평 또는
상품후기란을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 고객님들의 소비에 혼동을 막기 위하여 아자몰에서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44-8844) 또는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애터미 통합회원의 경우 애터미 행복센터(1544-8580)을 통해 문의 해 주셔야 하며 아자몰 행복센터를 통해 처리 불가하므로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름/휴대폰번호 변경' 선택 후 본인명의 핸드폰을 통한 본인인증시 자동 변경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