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544-8844 (월~금 09:00~18:00)
최근검색어 목록
  •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순위
  •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배송비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크게 아래 3가지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1.
    무료배송 (판매자 부담)

    2.
    조건부 무료배송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3.
    유료배송 (고객 부담)



    배송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상품상세페이지
    내 판매자 클릭 또는 장바구니 배송비란에 "묶음배송 추가하기"
    클릭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수취인이 다르거나 상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약 2~5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배송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할 때 받는 곳을 여러 곳 지정 할 수 있나요?
  • 한 주문에 배송지는
    한 곳만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특정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특정 상품을
    제외하고는 날짜를 지정하여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2~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에만 있습니다.
  • “배송준비”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위해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확보가 어려울 경우 “배송준비”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1544-8844)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우선 회원님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자몰의 경우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1544-8844)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이 되었는데 배송오류인가요?
  • 배송은 상품에
    따라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부피 또는
    재고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 배송조회를 하시면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님께 배송된 상품을 사진촬영 해주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어떤 상품이었는지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거 및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이 왔습니다.
  • 취소 후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544-884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주문 후에 옵션 또는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입금대기, 입금완료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지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부재중이라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내 받은 택배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고 필요 시 고객센터(1544-8844)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조회를 해도 배송추적이 안됩니다.
  •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44-8844)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 산간지역 배송비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아자몰의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상품 또는 특정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역



    상세지역



    우편번호



    추가배송비



    인천



    중구 섬 지역



    22300 ~ 22388



    6,000



    강화 섬 지역



    23000 ~ 23062



    4,500



    옹진 섬 지역



    23100 ~ 23136



    6,000



    충남



    당진 섬 지역



    31700 ~ 31816



    4,000



    태안 섬 지역



    32100 ~ 32172



    5,000



    보령 섬 지역



    33400 ~ 33522



    5,000



    경북



    울릉도 전지역



    40200 ~ 40240



    4,000



    부산



    강서구 섬 지역



    46700 ~ 46771



    4,000



    경남



    사천 섬 지역



    46700 ~ 46771



    4,000



    통영 섬 지역



    53000 ~ 53104



    4,000



    전북



    부안 섬 지역



    56300 ~ 56349



    5,000



    전남



    영광 섬 지역



    57000 ~ 57069



    4,000



    목포 섬 지역



    58600 ~ 58763



    6,000



    신안 섬 지역



    58800 ~ 58866



    7,000



    진도 섬 지역



    58900 ~ 58958



    7,000



    완도 섬 지역



    59100 ~ 59166



    5,000



    보성 섬 지역



    59400 ~ 59475



    4,000



    고흥 섬 지역



    59500 ~ 59571



    5,000



    여수 섬 지역



    59600 ~ 59790



    8,000



    제주도



    전지역



    63000 ~ 63644



    3,000



    추자면



    695950 ~ 695952



    7,000



    우도



    695980 ~ 695983



    6,000




     

  •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일반 택배사는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아자>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취소사유 입력 후,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배송중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취소를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한 상품이 취소 접수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마이아자>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취소 완료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 주문 후 배송 전 단계인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 선택 후 부분 취소를 하고자 하는 상품을 반품/교환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다.

  • 신용카드 결제하고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환불은 취소완료
    후 약 3~5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승인취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3~5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 체크카드 결제하고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출금된 계좌로 2~3 영업일 내
    환불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하고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 가상계좌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입력하신 환불계좌로 1~2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 다른 사람 명의의 계좌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고객님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를 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습니다.
  • 우선 주문이 취소되었음에도 대금 청구가 된 점 사과드립니다.

     

    신용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3~5 영업일이 소요되어 카드 취소가 진행되는 시점이 카드사의 청구작업 기간인 경우 청구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전산상에는 취소 처리 완료된 것으로 확인되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카드사를 통해 신용카드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만약 이미 카드 대금이 인출된 경우에는 카드사 정책에 따라 일부 부분 환불되거나 익월 카드 대금에서 차감 처리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주문을 취소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같이 취소가 되나요?
  •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현금으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현금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교환 또는 반품 시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상품불량 이외
    사이즈,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교환 시 대표 유의사항

     - 상품에 따라 TAG, BOX, 라벨, 포장 등의 훼손이나 구성품, 사은품 누락, 수선, 세탁, 폐기 후에는
    반품 불가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르니,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금액은 어떤 기준으로 산정이 되나요?
  • 주문취소/반품 등에 의한 환불 안내입니다.





    -
    주문 시 결제수단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처리됩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부분취소 및 반품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
    고객 변심에 의한 발생되는 교환 배송비는 별도 입금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 고객센터 또는
    판매자와 협의 없이 타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 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 부탁드립니다.
  •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배송완료
    후 반품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반품신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 신선 식품의
    경우 단순변심으로의 반품은 불가합니다.



    -
    상품 수거지가 수령지와 상이한 경우, 수거지 주소를 반품신청 시 작성해주세요.
     

  •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 배송완료
    후 교환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교환신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수거지가 수령지와 상이한 경우, 수거지 주소를 교환신청 시 작성해주세요.
     

  • 반품/교환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측 사유로
    반품/교환 배송비가 발생할 경우 반품/교환 신청 시 안내된
    금액을 지정된 계좌로 입금 하시면 됩니다.
  •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 시, 반품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아자몰에서 제공한 정보와 다른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구매자 단순변심의 경우에는 배송비를 포함한 반품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반품비용은 반품 신청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교환 받을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 신청 시 "교환 상품 배송지"에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이 되지 않나요?
  •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조건이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은 구매한 상품페이지 내 배송/교환/ 반품 안내 혹은 고객센터(☎1544-8844)로 문의 바랍니다.

     

    단, 상품의 하자시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신용카드, 체크카드, 가상계좌, 아자페이 등이 있습니다.

     

    위의 결제수단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

  • 주문 이후 결제 수단 변경이 가능한가요?
  • 주문 이후에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부득이 할 경우 주문 취소 후 재주문 부탁 드립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 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 후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면 가상계좌번호가
    발급됩니다. (별도의 알림톡 발송)


    발급 후 해당일 24:00까지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한 주문에 여러가지 결제수단을 복수 사용 가능한가요?
  • 결제수단은 한
    주문에 한 가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2.
    체크카드



    3.
    가상계좌

     

    4. 아자페이

  •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또는 결제가 가능한가요?
  • 고객센터를 통한
    주문 및 결제는 불가합니다.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 상품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주문, 결제, 취소, 반품, 교환 내역 등 확인 가능합니다.
  • 체크카드도 할부가 되나요?
  • 체크카드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통장의 잔액으로 결제하는 카드입니다.



    이에 할부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아자몰에서는 불가합니다. 결제하신 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유효한가요?
  • 가상계좌는 발급
    후 해당일 23:59까지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 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할부 가능하며, 할부 개월수 및 무이자 할부는 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적용됩니다. 

  • 애터미 통합회원이 무엇인가요?
  • "애터미 통합회원"이라 함은 애터미(www.atomy.kr)에 가입된 회원으로 아자몰과 통합된 계정을 사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 아자몰회원이 무엇인가요?
  • "아자몰회원"이라 함은 아자몰에서 회원등록을 하였으나
    애터미(www.atomy.kr)에는 가입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
  • 애터미 통합회원과 아자몰 회원은 상품 구매 시 어떤 차이가 있나요?
  • 애터미 통합회원은 아자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아자몰회원의 경우 일부 상품(애콕상품) 구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 1. 애터미 통합회원 : 애터미(www.atomy.kr) 접속하여 아이디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아자몰회원 : 아자몰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통해 찾으실 수 있습니다.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 1. 애터미 통합회원 : 애터미(www.atomy.kr) 접속하여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아자몰회원 : 아자몰회원 로그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의 경우에는 암호화 저장되어 찾기는 불가하고 재설정 하셔야 합니다.

  • 회원 가입 후에 아이디를 변경 할 수 있나요?
  • 아이디는 변경
    불가 합니다.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
  •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 탈퇴 후 30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 그 외 다른사항이라면
    고객센터(1544-8844)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애터미 통합회원의 경우 아자몰에서 회원탈퇴는 불가하며, 애터미 홈페이지 또는 애터미 행복센터 1544-8580을 통해 탈퇴 가능합니다. 또한 애터미 회원 탈퇴시 아자몰 회원도 동시 탈퇴처리 됩니다.
    아자몰 일반회원의 경우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회원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

  • 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 1인당 1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외국인등록증이 유효한 외국인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중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본인인증이 필요하며, 인증이 되지
    않을 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3
     

  • 비밀번호를 찾고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1544-8844)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PV란 무엇인가요?
  • PV란 애터미 고유정책으로 제품에 구매조건에 따라 점수를 부여하며 애터미 회원들의 '수당
    배분조건'을 결정하는 기준을 말합니다.

     

    애터미몰과 아자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각 상품마다 정해진 PV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애터미 통합회원은 누적된 PV가 애터미 회원의 수당 배분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애터미 회원수당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PV는 언제 지급되나요?
  • PV 지급 시기는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일반 상품의 경우는 결제 완료 후 PV가 지급됩니다.
  • PV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 [마이아자 > PV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 애터미몰(www.atomy.kr)에서 누적된 PV 확인을 원하신다면 애터미 홈페이지 또는 애터미 행복센터 1544-8580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PV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PV는 사용 하는 것이 아니라, 애터미 회원들의 수당 배분 조건을 결정할 때 활용되는 기준입니다.

  • PV 유효기간이 얼마인가요?
  • 애터미 통합회원의 경우, PV 발생 시 애터미몰로 실시간 전송되므로 아자몰에서 별도의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 반품 시 PV는 어떻게 처리되나요?
  • 반품하신 상품에
    대한 PV 차감은 반품하신 상품이 물류센터 또는 판매자 창고로 입고 확인되면 환불과 함께 차감 처리됩니다.


    반품 처리일 기준으로 차감되어 애터미(atomy.kr)로 정보가 전달됩니다.
     

  • PV 관련하여 더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습니다.
  • PV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h.atomy.com/kr/2160?categoryId=3&listType=100&page=1&tags=&orderType=FILMING
  • 160만원 초과 제품은 왜 PV가 없나요?
  • 현재 관계 기관과의 협의가 필요한 사항으로 오픈 초기에는 160만원 이상 상품을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향후 협의가 완료되면 오픈할 예정입니다.
  • PV를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 PV는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 PV를 현금으로 전환 할 수 있나요?
  • PV의 현금 전환은 불가합니다.
  •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 마이아자 메뉴에서
    회원정보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를 재입력 하시면 회원정보를 수정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평이랑 후기 작성하는 란이 없어요.
  • 상품평 또는
    상품후기란을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 고객님들의 소비에 혼동을 막기 위하여 아자몰에서는 운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44-8844) 또는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 

  • 개명하여 성명을 정정하고자 합니다.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 애터미 통합회원의 경우 애터미 행복센터(1544-8580)을 통해 문의 해 주셔야 하며 아자몰 행복센터를 통해 처리 불가하므로 아자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아자 >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름/휴대폰번호 변경' 선택 후 본인명의 핸드폰을 통한 본인인증시 자동 변경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