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목록
  •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순위
[AZA 매거진] 2021년 8월호

[아자 지식 매거진]
더욱 시원해진 아자픽

아자가 자신 있게 선택한, 애터미아자 대표 특가 아자픽.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자픽이 더욱 시원하게 재탄생했다. 더 깐깐하게! 품질은 한번 더 보고 가격은 좀 더 낮춰서 누가 봐도 아자픽이라 불리기에 손색없는 제품들로만 선정, 회원들의 요구에 딱 부합하는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리뉴얼 기념으로 아자픽 구매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매거진이 올라온 오늘, 아직은 늦지 않았으니 아래 링크를 눌러 바로 뛰어가 보자.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 지식 매거진]
새로 단장한 아라쇼관에서
잊고있던 그 제품 소환

7월 마지막 주 방송으로 어느덧 28회까지 진행된 아라쇼. 그동안 많은 제품이 소개되었고 재구매를 원하시는 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아라쇼관에도 그만큼 많은 제품이 쌓여있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제품들이 쌓이고 찾으시는 분들도 더 많아질 것이기에, 아라쇼관이 찾기 쉽고 다시 보기 쉬운 코너로 재단장했다. 이미지로 표시되어 어떤 방송이었는지 알아보기 쉽고, 방송 다시 보기로 제품에 대해서도 바로 확인 가능하니, 오늘 저녁 아라쇼관을 둘러보며 잊고 있었던 그 제품 다시 소환해보자.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기획전]코베아와 함께하는
AZA 캠핑용품 특별기획전

코시국이지만 집에만 갇혀있던 아이들을 위해서라도 그냥 넘길 수 없는 여름휴가. 애터미아자에서 준비한 코베아 캠핑용품 챙겨 거리두기에 딱인 캠핑장으로 떠나보자. 넓은 그늘막 가족텐트 옆에 아이들 전용 텐트, 편안한 캠핑 체어에 앉아서 올인원 그릴 위에 굽는 노릇노릇 삼겹살. 상상만해도 흐뭇한 이 모든 것을 애터미아자 코베아 기획전에서 최고 30% 특가로 한번에 만날 수 있으니, 올 여름은 가족끼리 떠나는 캠핑이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요리 대가들의 칼
[클래딘]시그니처 이연복 중식도

"요리할 때 왜 중식도를 쓰는지 알아유? 폼나니까 쓰는 거예유" 대한민국 대표 요리사 백 쌤도 인정한, 요리할 때 가장 폼나는 칼 중식도. 그리고 또 한 명의 대한민국 최고의 요리사, 중식의 대가 이연복이 선택한 이연복 시그니처 중식도를 애터미아자에서 만나보자.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소재, 뛰어난 절삭력과 편안한 그립감. 사야 할 이유가 이렇게나 많은데 폼까지 난다니. 이 칼, 놓치면 손해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놀라운 도마?
노블팬 쿠킹 도마

칼을 소개했으니 도마도 빼놓을 수 없다. 포스코에서 생산한 스틸로 만들어 처음부터 끝까지 국내산 100%. 세균 걱정, 냄새 걱정, 세척 걱정할 필요 전혀 없고 1.2mm의 슬림한 두께 덕분에 야외로 들고 나가기에도 부담 없다. 한쪽은 거울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반사가 되고 고리 형태의 손잡이 디자인 덕에 여기저기 쉽게 걸어둘 수 있으니 그저 놀랍다. 어떻게 이런 도마를 만들 생각을 했지?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다들 하나씩 있던 그 가방
바오바오백

강남 거리를 걷다 보면 3초에 한 번씩 보인다는 그 가방. 강남 마실백으로 통하는 패션피플들의 '머스트해브템'인 이세이미야케의 바오바오백이 애터미아자에 입점했다. 플라스틱 소재로 만들어 가볍고 심플하면서도 톡톡 튀는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어디에나 정말 잘 어울린다. 가방 속 물건에 따라 모양도 바뀌어 쉽게 질리지도 않는다. 그래도 아직 왜 인기인 건지 모르시겠다면? 아자에서 직접 구매해 의문을 풀어보자.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아자新상]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
해아람 오색볶은곡식

몸에 좋은 음식은 많다지만 자연의 그대로만큼 몸에 좋은 게 있을까? 현미, 흑미, 녹미, 홍미 등 유기농 곡식을 세척하고 찌고 건조 후 숙성하고 볶고 배합 후 선별까지. 과정은 정성스럽고 수고스럽지만 다른 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그 정성 덕분인지 제품 그대로 떠먹기만 해도 맛있다는 상품평까지. 신라 시대부터 우리 조상들의 건강식으로 사랑받아온 오곡 볶은 곡식. 오늘 꼭 한번 드셔보시길.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애터미아자 소식] 8월의 아라쇼

더위도 막을 수 없다! 8월에도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을 찾아 산과 바다로 땀나게 뛰어다닐 아라쇼를 미리 만나보자.
8월 5일, 집에서 만나는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 신제품으로 다시 만나는 [빕스]. 8월 12일, 바다로 갈 수 없다면 바다를 우리 집으로! [제주 수산물]. 8월 19일, 바다를 만났으니 이번엔 산! 집에서 만끽하는 캠핑의 기분. [캠핑 고기]. 8월 26일, 끝이 보이는 여름, 마무리는 이열치열! [레토르트 국/탕]. 쇼핑은 타이밍! 매주 월요일 밤 8시, 도깨비 방송까지! 놓칠 수 없다.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다원웰푸드 이로운떡 7종 14p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위해 구매했습니다. 작은 소용량으로 개별포장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먹기에 좋습니다. 상온에 잠시만 그대로 두면 자동해동됩니다. 살짝 언 상태로 먹어도 맛있습니다. 싸비스 떡 4봉도 챙겨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 황미* 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아테스토니] 일자우드 2 단 완전 자동 우산 +타월 셋트

인터넷 쇼핑몰에서 우산과 타올세트를 사게 될줄은 정말 몰랐네요. ㅎㅎ 애터미아자에 괜찮은 제품이 아주 싸게 올라와서 한 번 구매해 봤습니다. 접으면 분명 2단 우산인데, 펼치면 장우산 크기입니다. 대박! 우산대도 튼튼하고 디자인도 멋집니다. 세트로 같이 판매하는 타올도 아.테스토니 로고가 있는게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집들이 선물 등 선물하기에 상당히 괜찮은 구성입니다. ^^ | 김분* 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플라이토 로봇 무소음 인테리어 탁상시계

사진 그대로예여~흰색샀는데 너무 귀엽네요~!!^^♥ 7살 아들~입학준비 살살 하면서 새로 산 책상위에 놓아주려고 주문했어요~ㅎㅎ 아직 시계 볼줄 모르는 아이라 가르쳐 주려고 샀는데..장난감마냥 좋아하네요~^^ | 손선* 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리얼후기]★★★★★
모던데일 재활용 분리수거함 3p

분리수거용기 대며섯 가지는 써본것 같은데 그중 제일 마음에 드네요. 용랑도 너무 크거나 작지 않구요. 색상도 무난하게 있는듯 없는듯 색상이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한동안 분리수거용기 없이 살아봤는데 역시 있는게 집이 깔끔해 지네요. 저는 6개 모두 위로 쌓아서 사용하는데 윗공간도 사용할수있으니 좋구요 바닥자리 덜 차지하는게 제일 좋은 부분이고 칸칸이 분리되니까 한가지씩 봉투에 담기도 좋고 밖으로 내보낼때도 손잡이가 모두 있어서 들고가기 좋구요. 많이 파세요^^ | 변서* 님

자세히 보러가기 > 자세히 보러가기 >

목록
▲ 이전 글 [AZA 매거진] 2021년 9월호
▼ 다음 글 [AZA매거진] 바다향 가득 해산물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