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검색어 목록
  •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인기검색어 순위
  •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배송비는 상품마다
    상이하며 크게 아래 3가지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1.
    무료배송 (판매자 부담)

    2.
    조건부 무료배송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

    3.
    유료배송 (고객 부담)



    배송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상품상세페이지
    내 판매자 클릭 또는 장바구니 배송비란에 "묶음배송 추가하기"
    클릭 시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수취인이 다르거나 상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결제완료 후 약 2~5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배송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 할 때 받는 곳을 여러 곳 지정 할 수 있나요?
  • 한 주문에 배송지는
    한 곳만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 원하는 특정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특정 상품을
    제외하고는 날짜를 지정하여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상품의 배송은
    배송 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판매자가 주문을 확인한 날로부터 2~5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 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준비"에만 있습니다.
  • “배송준비”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위해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고확보가 어려울 경우 “배송준비”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1544-8844)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에서 "배송완료"로 되어 있는데 아직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 우선 회원님께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자몰의 경우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고객센터(1544-8844)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한 상품의 일부만 배송이 되었는데 배송오류인가요?
  • 배송은 상품에
    따라 다른 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발송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부피 또는
    재고에 따라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 배송조회를 하시면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습니다.
  • 정확한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님께 배송된 상품을 사진촬영 해주시고, 고객센터를 통해 어떤 상품이었는지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수거 및 주문하신 상품을 배송 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이 왔습니다.
  • 취소 후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544-884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을 주문 후에 옵션 또는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에는 옵션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지 변경은 입금대기, 입금완료 또는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마이아자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배송지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부재중이라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내 받은 택배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고 필요 시 고객센터(1544-8844)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경우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배송조회를 해도 배송추적이 안됩니다.
  •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544-8844)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도서 산간지역 배송비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  



    아자몰의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정상품 또는 특정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역



    상세지역



    우편번호



    추가배송비



    인천



    중구 섬 지역



    22300 ~ 22388



    6,000



    강화 섬 지역



    23000 ~ 23062



    4,500



    옹진 섬 지역



    23100 ~ 23136



    6,000



    충남



    당진 섬 지역



    31700 ~ 31816



    4,000



    태안 섬 지역



    32100 ~ 32172



    5,000



    보령 섬 지역



    33400 ~ 33522



    5,000



    경북



    울릉도 전지역



    40200 ~ 40240



    4,000



    부산



    강서구 섬 지역



    46700 ~ 46771



    4,000



    경남



    사천 섬 지역



    46700 ~ 46771



    4,000



    통영 섬 지역



    53000 ~ 53104



    4,000



    전북



    부안 섬 지역



    56300 ~ 56349



    5,000



    전남



    영광 섬 지역



    57000 ~ 57069



    4,000



    목포 섬 지역



    58600 ~ 58763



    6,000



    신안 섬 지역



    58800 ~ 58866



    7,000



    진도 섬 지역



    58900 ~ 58958



    7,000



    완도 섬 지역



    59100 ~ 59166



    5,000



    보성 섬 지역



    59400 ~ 59475



    4,000



    고흥 섬 지역



    59500 ~ 59571



    5,000



    여수 섬 지역



    59600 ~ 59790



    8,000



    제주도



    전지역



    63000 ~ 63644



    3,000



    추자면



    695950 ~ 695952



    7,000



    우도



    695980 ~ 695983



    6,000




     

  • 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일반 택배사는
    휴일(일요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다만, 각 택배사별로 혹은 명절기간에는 운영방침이 다를 수 있으니 정확한 내용은 택배사
    연락처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 해외배송은 불가합니다.